julia0018님의블로그 이번 아카데미의 핵심은 두번째 해석이라고 생각한다. 여기서 대표님은 '단순성'을 강조하셨다. 가지를... 이를 위해 아비투스 챌린지, 지금 한 걸음 더, 브랜드아카데미, 브랜드콘서트 등 여러 활동을 하는... 20240907
‘ve been 검토하고 브랜드를 전달하기 위해 시장을 계속해서 바라보며 준비되어 있었다 그것이 TEAZEN이 결국 소비자들에게 닿을 수 있었던 이유이다 #한국소비자포럼 #팀화이트 #브랜드아카데미 #7주차 #후기 #TEAZEN 20250518
뇽빈이의 성장일기(♥'◡'♥) 기존에 제가 블로그를 쓰던 방식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함성 캠페인을 통해 28기의 다양한 생각들을... 기대했던 브랜드아카데미 시간이었다. 브랜드에 관해 수업을 들어본 적이 없기에, 면접 때 말했던... 20250309
suhyun의 블로그 브랜드콘서트도 브랜드아카데미도 후기를 쓰는 것도 늘 고민했다. 이렇게 하는 것이 맞을까? 틀리면 어떡하지? 내가 제대로 성장하고 있는 것인가? 그래서 더 깊게 몰입하려고 했다. 하나에 제대로 미쳐보고... 20250309
Umm Oh Ah Yoon 브랜드아카데미 1주차에서는 브랜드에 있어서 [연상, 상징, 의미, 인식]의 중요성과 브랜드 캠페인의... 많은 단어들이 있지만, 이번 후기에서는 [인식]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20250314
해왕성의 고리 물론 오늘의 브랜드아카데미에서 예수 그리스도는 또 다른 색다른 시각 덕에 브랜드 마스터로... 9주차 브랜드아카데미 후기를 작성해보고 싶었다. 여는 노래 - 형 노라조 이 노래 역시 그렇다. 노라조 하면 이제... 20250601
나유의 생각 브랜드아카데미 후기 '가시나무'를 통한 일상 회고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서 당신의 쉴 곳 없네... '그냥 해볼걸.!' 내 안의 너무 많은 내가 방해했다 ㅎㅎ ++ 브랜드아카데미 첫 후기글을 마치며, 앞으로... 20240908
shyerim3773님의블로그 재미있는 대표님의 재치를 시작으로 나의 첫 번째 브랜드아카데미가 시작됐다. 가치 사실 브랜드에... 그런데 아카데미를 듣고 사람들에게 다가가려면 받아들이기 쉬운 거리감 없는 보편적이고 상식적이어야... 20240312
Yu 그저 브랜드콘서트를 하니까, 브랜드아카데미에서 2시간 강연을 들으니까 함캠도 하고있고 후기도 쓰고 있으니까 무언가 열심히 한다는 것에 안주하면 안되고 그것을 탁월하게 해내고 있는가를 고민했다면... 20250601
So happy! 브랜드는 고정관념이다. 브랜드아카데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이다. 고정관념은 부정적인 느낌을 더 많이 쥐고 있는 단어 중 하나다. 고착화된 사고, 변화를 거부하는 사고라는 의미로 해석되기 때문이다.... 20240310
My dairy 팀 화이트 9주차 후기로 찾아온 조용!은 입니다:) 책 'B급 광고 인문학의 저자'이자, '펀치'광고 회사의 이지행 대표님께서 9주차 브랜드아카데미 강의를 해주셨다. 고등학교 때부터 광고에 대한 관심을 키워... 20250531
갈리랑 갈래 특히나 팀 화이트에서 나눈 생각과 지식은 '브랜드'라는 개념은 물론이지만 '나라는 브랜드'에 관한 내용도 많기 때문에 더더욱 씹고 뜯고 분해해서 내 것으로 소화해야할 필요가 있다. 앞으로 후기 작성이... 20250309
lucyyuun님의 블로그 “다시 본질로, 다시 나에게” 저번주 후기에도 언급했듯이, 팀원들과 브랜드콘서트가 끝난 후, 우리가... 그리고 그때 다짐해던 대로, 이번주 브랜드아카데미 후기도 내가 이 시간을 통해 어떤 질문을 품었고... 20250519
‘ve been 브랜드아카데미, 브아카 9주차 2025.05.29. 오늘의 배움은 광고회사 펀치(주)의 이지행 대표님 특강으로... 팀화이트28기 #브랜딩대외활동 #브랜드마케터 #마케팅대외활동 #대외활동추천 #브랜딩강연 #팀화이트후기 20250601
^^!! 내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한 첫걸음, 팀 화이트 브랜드아카데미 1주차 후기를 작성해 보고자 한다. 브랜드는 한순간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번 1주차에서는 "일상이 훈련이 되는 곳=팀 화이트"를 상당히... 20230917
, 그리고 이렇게 만들어진 브랜드들이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명품 브랜드'가 되는 것이다. 두려움은 없는 게 아니다 이번 브랜드아카데미에서 가장 오래 마음을 맴돌았던 말이다. 두려움은 없는 게... 20241111
suhyun의 블로그 팀 화이트의 아비투스 챌린지, 브랜드아카데미, 브랜드콘서트 등 여러 배움의 기회를 단순히... -정성을 기울인 후기 우리가 강연을 듣는 것은 외부에서 내부의 작용이라면, 응당 후기는 내부에서 외부의... 20240908
Umm Oh Ah Yoon 브랜드 콘서트에서 다른 팀의 발표를 들어보니 우리가 진지하게 고민했던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 2주차 브랜드아카데미에서 강한 신념은 사람을 끌어들인다고 배웠다 그걸 또다른 측면으로 다시금... 20250330
히아신스 넘어지면 어때 살다보면 살아가다보면 웃고 떠들며 이날을 넌 추억할테니 오늘 브랜드아카데미... 우리는 처음엔 브랜드를 크게 본다. 전체시장, 경쟁사, 마케팅 등 하지만 그 다음에 그 안의 작은 부분을... 20250601
나유의 생각 나는 브아카 후기를 왜 작성하는가? 우리가 매주 시간을 내어 브랜드아카데미 후기를 쓰는 이유가 무엇일까? 브랜드에 관심있는 학생들, 브랜드가 뭔지 알아보고 싶은 사람들이 팀 화이트에 모였다. 이들은... 20241110
休 브랜드 아카데미 개강 후기의 주제는 "성찰"이다. 대표님의 말씀을 복습하고 나의 삶을 다시 되돌아보고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할 지까지 성찰해보았다. 후기를 작성하기 전에는 대표님의 말씀이 머릿속에 그냥... 20250309
일상다반사 이번 브랜드아카데미에서 함께한 이지행 대표님의 책을 인용한 문장이다. 강연 처음부터 끝까지 이를... 크리스찬 디올의 수석 디자니어였던 이브 생 로랑은, 자신의 길을 위해 브랜드 입생로랑을 창시하였다.... 20250602
So happy! 마지막 브랜드 아카데미가 끝났다. 짧으면 짧고 길면 길었을 한 학기 동안의 팀 화이트가 막바지를 향해... 나 홀로 존재했을 대도 생존할 수 있는 힘, 즉 팀 화이트에서 계속해서 말하는 브랜드 이름... 20240624
aanxu의 여정 난 저번 브랜드 아카데미 후기에서도 스스로에게 좌절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지 않다고 하였다. 오늘도... 이 두 브랜드는 분명 같은 상품을 제시한다고 하더라도 차이가 존재하게 된다. 꿈을 꾸는 회사는... 20231112
My dairy 화이트 브랜드아카데미 8주차 후기로 돌아온 조용!은 입니다ㅎㅎ 대표님께서 이번 8주 차... 영성의 눈, 이성의 눈, 감성의 눈으로 바라볼 때 비로소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다. 철학자의 눈은 영생의 눈으로... 20250525
‘ve been 제 67회 브랜드콘서트 예선 2025.05.24. '비에날씬' 캠페인 제안을 주제로 진행한 제 66회 브랜드콘서트... #한국소비자포럼 #팀화이트 #브랜드아카데미 #브아카 #8주차 #후기 #에스트라 #aestra 20250525
갈리랑 갈래 이번 8주차 브랜드아카데미는 'DISCOVER'라는 주제 아래, 브랜드를 단순한 대상이 아닌 ‘발견의 대상’으로 마주하기 위해 어떤 눈을 가져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였다. 강연은 단 한 문장으로 그 시작을 열었다.... 20250525
^^!! 7주차 후기를 작성하며 마음을 정리해 보고 브랜드 아카데미를 돌아보도록 하자. 내 관점은? 사람으로서, 브랜드리더로서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에 대해 말씀하셨다. 관점에 따라 보는 지점도 달라지고, 이전에는... 20231119
ฅ^•ﻌ•^ฅ 7주차에 브랜드아카데미에서 만났던 브랜드이고 티에 대한 강한 집념과 노력을 많이 하는 브랜드임을... 우리가 브랜드 콘서트를 준비하면서도 꼭 잊지 말고 중요하게 생각했으면 하는 부분이라 9주차 후기에... 20250601
suhyun의 블로그 브랜드아카데미에서 브랜드와 브랜딩의 본질을 깊이 있게 알고 나만의 언어를 바꿀 줄 아는 사람. 후기를 그저 강연의 내용을 되풀이하고 대표님의 말씀을 그대로 적는 것이 아니라 나의 지혜로 변환하여... 20250525